티스토리 뷰

글 쓰는 시간 기준으로 배가 너무 고픈데요.. 인터넷으로 고기나 구워먹어 볼까요? 무슨소리인지 당황스러운 분이 있을 것 입니다..^^;; 사실 실제로 고기를 구워먹는 것이 아니라 고기를 가상으로 구워 먹는 것 같은 느낌만 주는 사이트인데요.. 그냥 재미로 한번씩 제가 들어가는 곳 입니다. 그렇다고 이상하게 보지는 마시구요..ㅎㅎ

참고로 사이트 주소는 이 글의 하단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약간(?)의 로딩을 거치게됩니다. 전 몇십 초 정도 기다린 것 같은데 기다리는 동안 어떤 고기를 먹을지.. 아래의 사진에서 골라보세요..^^;;




로딩이 완료되고나면 일단 인터넷 창을 전체화면으로 설정을 한 뒤, 위와 같이 구워먹을 고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4가지 밖에 없다는 것이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다 맛있게 보이네요..^^;; 저는 세번째 고기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고기를 구워서 (가상으로)먹어봐야죠!






고기를 굽는 과정은 영상으로 진행됩니다. 친절하게 누군의 손인지 모를 손이 나와 직접 고기를 뒤집어 주기때문에 저같이 고기 뒤집는 타이밍을 모르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그래봤자 직접 먹지도 못하는..ㅋㅋ) 아무튼.. 그런데 솔직히 저 동영상 속에서도 고기를 잘 못굽는 것 같던데요.. 다 타서.. ㅡ,ㅡ;;




그리고 화면을 클릭하면 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 위와 같이 다 굽기도 전에 클릭을 하면 먹지마라는 신호도 보내줍니다. 정말 친절하네요. 친절에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구어졌으면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림의 떡(고기)이죠.. 그냥 먹는 것 같은 느낌만 듭니다. 그래도 나름 1인칭 시점이라서 실감은 납니다.



이쯤에서.. 누가 이런 쓸데없는 동영상을 보나.. 라는 의문을 가질 것 입니다. 결론은...심심할 때! 입니다. 심심하면 그냥 고기 굽는거나 보면서 심심함을 달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런 색다른 사이트가 흔한 것은 아니니까 말이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