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타블로그 서비스 올블로그가 위드블로그와 통합된다고 합니다. 위드블로그가 워낙 활발해지다 보니 올블로그와 통합시켜 운영하려는 목적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예전에 비해 올블로그는 크게 변함이 없지만 위드블로그는 많이 변한것 같았습니다. (나쁜쪽, 좋은쪽 모두 골고루 변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변화가 많다보니 어느정도 활성화 될 것 이고, 통합관리하는 것이 서비스 규모를 키우는데 더 효과가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을 한 것 같은데, 통합일인 3월 5일이 되면 어떻게 변화되었을지 알게되겠죠..~ 아래는 블로그칵테일에서 공식적으로 공지한 내용의 일부 입니다.

올블로그는 블로거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 때로는 질책도 받으며 블로거 여러분과 함께 성장한 서비스였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변화하는 블로고스피어와 소셜미디어의 영향력 등을 고려하였을 때 대표적인 리뷰 마케팅 서비스로 자리 잡은 위드블로그와 통합하여 더 나은 블로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하였고 오랜기간 고민 끝에 올블로그 서비스를 위드블로그와 하나로 통합하여 운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블로거 여러분의 성원과 의견 대단히 감사드리며 블로거 여러분과 함께 한 추억 모두 가슴 속 깊이 간직하고 위드블로그를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계속 읽으려면 : http://blogcocktail.com/archives/1994

아무튼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고, 변화할지.. 지켜봐야겠네요.. (부릅!)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