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2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 중 주력제품이라 할 정도로 상당한 인기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당히 많은 유저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삼성전자측에서는 많은 신경을 써줘야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2 킷캣 업그레이트는 아직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https://www.flickr.com/photos/retrocactus/8199035432/in/photostream/


플래그쉽 제품인 만큼 빠른 업그레이드를 기대했으나 킷캣업그레이드는 상당히 늦어지고 있습니다. 루머글만 돌고 있는 상황이라 정확한 킷캣 업그레이드 일정 조차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루머상으로는 2014년 3월 중 업그레이드를 시행한다고 했으나 2014년 5월 16일인 지금 갤럭시노트2 킷캣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시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성능도 상향 평준화가 된 상황이라 디자인이나 사후 서비스등이 구입 기준으로 중요한 만큼 삼성전자의 사후 서비스를 저는 더이상 믿을 수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등의 사후 지원 외에는 좋은 A/S 기사님 덕분에 수리 서비스를 잘 받기는 하였으나 지나치게 늦다고 생각되는 킷캣 업그레이드에 신뢰를 잃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던 이전과 달리 안정적이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아야 할 현 상황에서 늦은 국내 업그레이드 지원 등의 사후 지원은 분명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