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고식스의 식스보틀 예약 판매로 인해 다시 주목받고 있는 보틀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보틀이라는 물병인데요, 리버스사의 한 보틀에 'MY BOTTLE' 이라는 문구를 새겨넣은 투명한 물병입니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며, 따뜻한 액체나 뜨거운 액체, 이 외의 대부분의 식품을 담을 수 있는 보틀로, 투명하다보니 내용물에 따라 색이 달라져 더욱 산뜻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3만원에서 5~6만원 이상으로 부르는게 값이 되버린 이 제품은 공급에 비해 수요가 너무 많습니다. 솔직히 제가 봤을 때 예쁘기는 합니다만, 더 예쁜 제품은 많이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순히 브랜드 가치나 희소성이죠! (브랜드가치도.. 저게 리버스 제품이라는걸 아는 사람들이 몇 있을까요?)


아무튼 이렇게 많은 인기가 있는 제품인 만큼 가품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리버스(리버스는 마이보틀의 제조사이며 마이보틀은 투데이즈스페셜에서 공급하고 있는 투데이즈스페셜 전용 판매제품)의 공지입니다.





위와 같이 일본 투데이즈스페셜의 마이보틀은 국내 어느 업체와도 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인 블로그나 일부 쇼핑몰에서는 독점계약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물량수급이 원활하다고 홍보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는 모두 허위광고이며, 불법입니다. 


마이보틀의 가격이 너무 많은 수요로 인해 인위적으로 너무 많은 상승을 했다는 점은 안타깝지만, 그렇다고 가품을 판매하는 판매업자들이 더 보기 싫은 것은 사실입니다. 블로그에서 공동구매 형식으로 'MY BOTTLE' 이라는 문구를 달고 판매한다면 유심히 알아보시고 구입해야하며, 이 중 '독점계약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히는 블로거 및 판매업자들은 모두 '허위광고'라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MY BOTTLE'이라는 문구는 투데이즈스페셜에서만 새겨서 판매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외의 문구는 공동구매를 통해 새길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가품일 확률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식스보틀로 인해 다시 주목받고 있는 마이보틀! 좋은건 좋은 것 이지만, 사기 및 가품 판매자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