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해서일까요? 연말 술자리가 유난히 많습니다. 저 역시 2013년을 보내며 고등학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당연히 술이 포함된 모임..^^ 부산사람인 저와 친구들은 당연히 부산의 hot place?! 서면에서 만나 주변 치킨집으로 향했습니다. 칰!
저와 제 친구들이 먹은.. 모두가 인정하는~ 환상적인 술과 안주들!
저는 친구들과 적당한 음주로 모임날 정말 즐거웠습니다. 하지만 모임은 불금도 아니고, 불토도 아니라 일요일 밤. 월요일에 당장 학교를 가야 하는 저는 음주 후 숙취해소가 필요했습니다. 평소 즐겨마시는 드링크형 숙취해소제가 아닌 환 타입의 큐원의 상쾌환을 먹었습니다.
저번에 술자리를 가졌을 때 숙취해소제 없이 그냥 무작정 즐기다 다음날 속이 쓰려 고생했던 적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음식을 먹어도 속이 쓰리고 얼마나 힘들었던지 요즘은 지나친 음주를 엄청나게 자제하는 중입니다. 이와 같이 저번에 고생한 경험이 있어서인지 최근에 가지는 술자리는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이번에 친구들과 가진 모임에서도 술자리가 있었습니다. 술자리를 가지기 전 상쾌환을 먹었고, 술자리를 가진 이후에도 속이 여전히 불편해서 상쾌환을 먹었습니다. 평소 같으면 다음날 속이 엄청 쓰리고 머리도 아플텐데 이상하게 다음날 아침에 속이 편안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음주 전 후로 상쾌환을 두 번이나 먹었는데 그 다음날 숙취해소제 복용 여부는 정말 차이가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숙취 해소를 목적으로 해장국도 즐겨먹지만 찬물을 마십니다. 술도 깨고 숙취도 해소되니 일석이조라 생각해서 저만의 방법으로 사용하는데요, 상쾌환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물만 먹는 것과는 차이가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려 합니다.
큐원 상쾌환은 숙취해소 환으로 한 박스에 1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의 다른 색상이 정말 예쁜 포장.. 좋습니다..^^ 10개면 제법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한 박스로 구입이 가능하다면 박스 단위로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큐원 상쾌환은 위와 같이 한 포 씩 포장되어 있으며, 포켓에 넣을 수 있도록 작고 얇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아무래도 병에 들거나 부피가 크면 가방에 넣어 다니기 부담스러운게 사실인데, 상쾌환은 휴대가 정말 간편하다는게 좋았습니다.
위와 같이 환 타입의 제품인 상쾌환은 한 포에 든 환을 모두 복용하는 방법으로 숙취해소를 도와줍니다. 음주 전 한 포를 모두 먹었습니다. 환 먹듯이 그냥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휴대가 간편해서 술 먹기 30분 전에 개봉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술을 잘 못마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술을 심하게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니라 너무 유용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친구들에게 나눠줬더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회식/접대 등이 있을 때 함께 하는 분들에게 나눠주기도 좋은 형태의 제품이 아닐까요? 게다가 음료는 비싸서 부담스럽기도 한데 상쾌환은 25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위와 같이 디자인이 예뻐서 남성분들은 포켓에 넣어 다니며, 여성분들은 핸드백에 한 두개 넣어 다니면서 음주 전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지만 상쾌환을 복용한 다음날은 복용하지 않은 다음날과 차이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휴대성도 좋고 음주 다음날 상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지금도 즐겁게 보내시는 분들.. 앞으로 보내실 분들이 주목할 글이 아니었나 생각하며 이만 마무리합니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